본문 바로가기
Goods

[goods]Logitech Cordless Desktop S530 Laser for Mac

by WaterFlow 2008. 7. 5.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우스를 구입한지 약 2년정도가 되니 마우스버튼이 말을 잘 듣지 않았다. 이래저래 계속 써볼려고 했지만 클릭할때마다 제멋대로 작동해버리는 마우스를 가지고 버틸 수가 없어 새로 구매할 계획을 세웠다.

본래 로지텍을 써왔고, 로지텍 제품을 좋아하는지라 몇가지 알아보았는데 맥용 키보드와 마우스가 나와있는 것이다. Cordless Desktop S530 Lase for Mac이란 모델로 기존에 사용하던 키보드 마우스와 크게 다르지 않아 구매하게 됐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제는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제품이라 한글자판이 찍혀있지 않고, 아마존 구매대행을 이용해야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만만치 않았다. 그래도 계속해서 맥을 사용할 것이고, 기왕 사는거 맥용 키보드와 마우스를 장만하고 싶은마음에 아마존에서 구매대행으로 구입했다.

막상 키보드에 한글이 안찍혀 있으니 심플해 보이고, 키보드 본연의 모습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다. 로지텍은 보통 검은색 제품으로 나오는데 이건 맥용이라 그런지 화이트와 실버로 모든 색깔이 처리되어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운 키보드가 키감이 약간 어색하긴 하지만 곧 적응 될꺼라 생각하고 사용중이다. 마우스 감도 로지텍 제품에 익숙해서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었다.

모니터앞에 키보드와 마우스를 놓고 한컷 날려봤다. 나름 어울리는 한 세트가 된 것 같다 :)
이젠 마우스 클릭 살살 해야지..;;; 총알이 점점 고갈되어 가고 있다..ㅠㅠ 이러다 MBP는 언제 사지..
반응형